SUSTAINABILITY

지속 가능성
그레고리의 철학, 우리의 일과 우리의 방법

그레고리의 접근법

1977년부터 그레고리는 고성능·고품질의 백팩, 백팩, 모험여행장비를 만들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해 왔습니다. 동종 최고의 성능과 품질의 추구는 오늘날 그레고리를 현재의 위치에 오르게 하였습니다. 그러한 노력은 항상 당사 DNA의 일부가 되겠지만, 오랜 세월 그레고리의 사고방식도 진화해 왔습니다. 그레고리는 고성능의 프리미엄 품질의 제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가능한 한 책임감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는 지속 가능성이 목적지가 아니라 여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중에 안 일이지만, 이 여정은 신제품의 창작 과정과 그렇게 다르지 않습니다. 즉, 새로운 아이디어, 컨셉 모델의 구축, 테스트, 평가, 그리고 자랑스러운 최종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그 과정을 반복하는 일 등이 필요합니다. 시간과 집중이 필요하며, 저희는 고성능 제품 범주에서 쉽지 않은 이 과제에 도전하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저희가 해왔던 일들, 하고 있는 일들, 그리고 하고자 하는 일들에 대해 소개합니다. 저희는 투명성에 상당히 헌신하고 있으며, 이 페이지는 여러분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레고리는 열린 대화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으므로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물류 및 제품 포장

그레고리는 항상 물류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선적 상자 크기를 조사하여 Baltoro & Deva 팩을 위해 새로 상자를 제작하였으며, 이에 따라 배송 효율성이 21% 향상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는 배송되는 공기의 양과 컨테이너의 양이 줄어들게 됨에 따라 공장에서 창고로 운반되는 동안(제품이 고객에 전달되는 과정 중 가장 긴 부분) 연료도 덜 소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저희는 포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하고 있으며 환경적 책임이 있는 친환경 포장재를 통해 물류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최근 예로, Baltoro & Deva 팩부터, 배송 중에 3D 어깨 하네스를 보호하는 데 사용했던 골판지 튜브를 제거하는 기획을 세운 것입니다. 이 골판지 튜브를 대체하기 위해, 그 자리에 대신 사용할 팽창식의 생분해성 폴리에틸렌 백을 맞춤 설계하였습니다. 이렇게 변경함에 따라, 매년 쓰레기 매립지에 들어가던 새 골판지의 양을 약 7,850 파운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수리와 교체를 위한 설계

그레고리는 수 년 동안 수명이 다할 때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와 같은 품질에 대한 헌신은 특별한 설계 고려사항을 고심하고 손쉽게 수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현장과 실험실 위주의 테스트, 다년간 기록된 문서를 통한 통찰력과 제조 경험, 그리고 몇 가지 현명한 설계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오랜 세월 현장에서 사용되었다가 약간의 애정과 관리가 필요해진 백팩의 수명을 신속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연장하기 위한 정교한 백엔드 부품과 수리센터도 있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회사가 이러한 역할을 잘 수행한다면, 이는 제품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서 제품 전체를 완전히 교체하는 것과 단순히 작은 부품을 교체하는 것의 차이를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서비스

그레고리는 백팩이 손상되었을 때 신속하게 수리할 수 있는 국내 수리서비스에 투자해 왔습니다. 백팩을 수리할 수 없거나 수명이 다한 경우는, 그 백팩의 다양한 구성부품을 재활용하거나 그 용도를 변경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수만 개 백팩의 수명을 연장시켰고 수많은 상품들이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는 것을 막았습니다.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은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저희는 이러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DIY 현장 수리 가능 부품 서비스

소비자들이 그레고리에 관심을 보이고 노후 제품이 매립지로 들어가 매립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DIY 교체부품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저희는 가능하면 품질보증센터와 고객 간의 배송을 피할 수 있는, 보다 스마트한 솔루션을 포함시키기 위해서 이 프로그램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탄소 중립성

여기에는 그레고리 제품, 물류에 대한 그레고리의 접근법(제품이 전세계에 유통되고 보관되는 방식), 그리고 그레고리가 지역사무소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재사용 가능한 물병, 재활용, 자전거 보관, 통근을 줄이는 반려견 친화적 사무실) 등이 포함됩니다. 저희의 야망은 온실가스 배출량, 에너지 소비량, 폐기물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전략을 통해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것입니다.

공급망의 관리

Gregory Mountain Products는 그레고리의 공급망이 회사로서의 가치를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레고리는 공급업자 및 파트너와 함께 행동강령을 시행하여, 근로자를 공정하게 대우하고 안전하면서 건강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지역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 준수(Social Compliance Program, SCP) 및 공급업자와의 계약을 통해, 모든 지역 법률을 준수하고 아동 노동, 강제 노동 및 인신매매 등의 모든 사례를 방지하고자 합니다.

Gregory Mountain Products는 공급업자에 대해 예고 없이 현장 감사를 실시하고, 이를 시행하기 위해서 독립된 제3자를 보유합니다. 그레고리는 환경, 보건, 안전 및 사회 문제에 대해 공장 대표 및 직원들과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권장하며, 규정 미준수 사례를 해결하고 시정하기 위한 책임 기준을 유지합니다.

그레고리의 문화, 구성원, 그리고 사회적 책임

sustainability

그레고리 컬처

그레고리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는 문화를 가지고 있고, 직원과 가족은 야외생활에 대한 열정과 전문직으로서의 발견을 결합하는 선택을 했습니다. 글로벌 본사가 와사치산 기슭에 위치한 덕분에, 그레고리의 구성원들은 돌을 던지면 닿을 만한 아주 가까운 근접 거리에 지역 숲길을 즐길 수 있으며, 지역 식당과 상점까지 걸어갈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어느 날 우리의 사무실에 들르신다면, 수많은 자전거와 스키를 비롯해키, 더러운 신발, 재활용품 통 속의 맥주 캔, 그리고 거의 사람 수만큼의 개들을 발견하시게 될 것입니다. 추가로 백팩은 말할 것도 없구요. 그것도 아주 많죠! 우리는 바로 이 사무실에서 시제품을 만들고 테스트하기 위해 뒷문으로 걸어 나갑니다. 사무실 창에서 내다보이는 270도의 전경을 통해서, 우리는 주변의 모든 산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신제품 디자인의 경계를 넘나들도록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여 하루 종일 미소를 짓게 합니다.

그레고리 구성원

그레고리의 구성원은 늘 저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 그레고리의 접근법은 항상 가능한 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여 의미 있는 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레고리는 직원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고 지원함과 동시에, 성과를 보상하고 인정하며 안전한 근무환경을 보장합니다.

개인개발

그레고리는 팀의 개발과 보상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과와 성공, 재능 유지를 지원하는 인정 문화를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직업건강

그레고리는 직장 내 직원의 안전, 건강,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산업안전보건(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OHS) 법과 규정을 준수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확립된 절차를 따릅니다.

제품 테스트

원재료, 부품, 완제품에 대한 제품 테스트와 검사는, 작업표준이 유지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솔트레이크시티 연구실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커스터마이즈 완제품 테스트 기기를 사용하여 그레고리의 각 제조시설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모든 신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하여 철저하고 엄격한 검사를 실시하는 테스터와 앰버서더를 잇는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 여러 다양한 사용자와 함께 이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서비스

그레고리 서비스와 수리에 관한 정보, 고객 서비스 연락처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는 각 지역이나 국가 내에서 지역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그레고리는 전문적이면서 친근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

그레고리의 정책은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적용 가능한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하시길 바랍니다.